brpr news

오르비스 서포터즈 2기 발대식

2014년 3월,

오르비스의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이 압구정 마켓오에서 열렸습니다.비알피알 뷰티팀이 준비한 유쾌하고 의미있는 현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마켓오는 지난 3월 이른 아침 시간부터 오르비스 서포터즈 2기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로 북적거렸는데요. 행사장 입구에는 행사를 알리는 작은 안내판이 서포터즈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했는데요. 화사한 플라워 세팅과 함께 오르비스를 대표하는 세 가지 라인인 클리어, 아쿠아포스 마일드, 엔리치 시리즈의 3단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팅 존을 마련해 서포터즈들이 오르비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또록 준비했습니다.

2

3

4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사회자의 우렁찬 목소리가 퍼지고, 오르비스의 모델 후지이 미나씨의 축하 영상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후지이 미나씨는 오르비스를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선발된 것에 대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활동 기간 동안 오르비스를 앞장서서 홍보해주기를 부탁했는데요. 경청하는 서포터즈들의 모습에서 결연한 의지가 돋보이지 않나요? 오르비스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시는 이연 과장님의 브랜드 소개 시간이 있었습니다. 오르비스만의 브랜드 철학과 함께 불필요한 과대 포장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에코 활동까지 오르비스에 대해서 조금 더 깊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5

브랜드 소개를 마치고 오르비스에 대한 깜짝 퀴즈가 이어졌습니다. 문제를 맞춰준 서포터즈에게는 오르비스에서 준비한 모이스트 립 에센스를 선물로 증정해드렸답니다.

6

다음으로 조별로 한 장의 사진으로 오르비스를 표현해달라는 특명(?)이 내려졌습니다. 조금도 당황하지 않고 조별로 진지하게 의논해 열심히 사진을 찍는 서포터즈들의 모습! 역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오르비스만의 서포터즈는 다르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시간이었어요!^^

미션 종료 후에는 허기진 배를 달래줄 만찬이 준비되었는데요. 마켓오의 깔끔하고 건강한 음식들이 서포터즈의 입을 즐겁게 했답니다. 맛있다는 탄성이 여기저기서 들렸다는 후문이,,,
식사를 마치고 오르비스의 특별 미션 수행 결과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손을 활용해 작은 사진들을 붙여 하트 모양을 표현한 조가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르비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는 우승 조의 뜻 깊은 수상 소감에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

7

서포터즈들의 단체 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오르비스의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는 마무리 되었는데요. 오르비스에서 준비한 기프트를 들고 귀가하는 서포터즈들의 발걸음은 가벼워보였습니다. 오르비스의 행보를 함께해 나갈 서포터즈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오늘 리뷰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는 소식으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