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pr news

바디피트 페이스북 – Small Talk에서 사회공헌 캠페인까지!

지난 2013년 6월,
엘지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 바디피트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시작은 미미했지만 약 9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빠른 정보 전달로 고객들과 점점 소통하는 채널로 성장했는데요.
지금부터 저희 비알피알이 바디피트 페이스북의 강점을 하나 하나 소개해 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1

여기서 잠깐,
내 몸에 딱 맞는~ BODYFIT는 “여성의 쾌적함을 과학화하여 자유를 창조한다”는 사업이념으로 다양한 생리용품을 제공하는 엘지유니참의 여성용품 브랜드에요. 생리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샘에 대한 안심과 평소처럼 지낼 수 있는 쾌적함”을 실현하여 많은 여성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언제나 한 발 앞서서 여성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바디피트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바디피트 공식 홈페이지 ▶ www.sofybodyfit.co.kr
★ 바디피트 공식 블로그 ▶ blog.naver.com/bodyfitgirl

바디피트 페이스북 1. 따끈한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

2

바디피트 페이스북은 브랜드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입니다. ‘학교 보내주는 생리대, SHARE PAD 캠페인 글로벌 사회공헌 협약식 체결’이나 ‘문채원 팬 사인회 현장 스케치’ 소식 등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특히 페이스북을 좋아하는 많은 팬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바디피트 소식을 들려주고, 함께 소통하며 참여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 아닐까 싶어요!

여기서 잠깐,
바디피트 페이스북 내에서 ‘학교 보내주는 생리대, SHARE PAD 캠페인 글로벌 사회공헌 협약식 체결’과 ‘문채원 팬사인회’ 관련해 어떤 브랜드 소식이 전해졌는지!! 함께 확인해 보실래요?

★ SHARE PAD 캠페인 글로벌 사회공헌 협약식 ▶ 바로가기
★ 문채원 팬 사인회 현장 스케치 ▶ 바로가기

바디피트 페이스북 2. 지루한 제품소개는 그만~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페친들의 흥미를 잡아라!!

3

바디피트 페이스북의 제품 소개는 지루하지 않답니다. 재미있는 퀴즈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함께 녹인 게시글로 설명을 진행하는데요! 페친님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하는 콘텐츠는 ‘좋아요’ 수에 비해 높은 ‘이야기하는 사람의 수’를 유지하는 비결이기도 하지요.
여러분도 테스트 해보실래요? 바디피트 제품 COLOR를 통해 알아보는 나의 심리!!

★ 바디피트 COLOR 심리 테스트 ▶ 바로가기

바디피트 페이스북 3.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푸~짐한 경품까지!!

4

바디피트 페이스북 내에서는 홈페이지의 이벤트와는 별도로 다양하고 신나는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는데요.
댓글을 달거나, 후기를 올리거나, 친구들을 초대하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많은 페친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바디피트와 저희 비알피알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경품으로 이벤트 참여자들의 만족도는 Up Up!!
바디피트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평균적으로 높은 ‘좋아요수’와 ‘참여율’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바디피트 페이스북 4. 더욱더 간결해진 이미지! 흥미로운 일상 상식까지!!

5

최근 바디피트 페이스북에서는 색다른 움직임이 발견되고 있는데요.
페친님들에게 좀 더 유용한 생활 상식을 보다 간결한 이미지로 전달해드리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이 진행 중이랍니다. 그 중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콘텐츠 수가 줄어들고 질이 높아졌다는 점이죠! 앞으로는 평소 여성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셨을 ‘여성 건강 상식’과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문화 콘텐츠’ 소개 등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릴 예정이에요.

14년 2월 말부터 시작될 바디피트 페이스북의 새로운 도전!!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