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pr news

디자인 하우스 본사에서 열린 <맘앤앙팡> 엄마꿈틀 메소드(method) 협찬 현장 스케치

2014년 5월 24일, 디자인 하우스 본사에서 <맘앤앙팡> 엄마꿈틀이 열렸습니다. brpr에서 홍보를 담당하는 메소드(method)의 협찬이 이루어져 현장 스케치를 담아보았습니다.

(BRPR)~1

(BRPR)~3

돌답례품으로 육아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소드 핸드워시! 선착순 30명에게 나누어줄 메소드 핸드워시에 넥택을 달고, 끈 달린 개입상자에 쏙 들어가면 엄마꿈틀로 향할 준비 끝입니다.

(BA926~1

(B9B29~1

드디어 꽃단장을 한 메소드 핸드워시가 디자인 하우스로 출격! 바닥에 붙어있는 엄마꿈틀 안내를 따라가면 디자인 하우스의 본사가 나타납니다. 아직 오픈 전인데도 사람들이 모여있어 그 열기를 짐작케 합니다

(BRPR)~2

(BE709~1

일 먼저 귀여운 목마가 저희를 맞이하네요. 나중에는 아가들이 너도나도 타겠다고 몰려들어서 정신이 없을 정도였어요. 아가와 손잡고 온 엄마들의 마음을 한 껏 설레게 해줄 귀여운 소품들이 돋보입니다.

(BRPR)~11

(BRPR)~4

(BRPR)~10

아가들의 자가용인 유모차까지 발렛파킹 해주는 연출 센스. 번호표를 달아주는 세심함까지 겸비했네요. 담당자 분이 유모차를 하나하나 파킹해 주십니다. 센스 있는 아가 주차장을 지나쳐가면 맘앤앙팡 엄마꿈틀이 본격적으로 시작 됩니다.

(BRPR)~13

오픈이 눈 앞이에요. 오픈 전부터 길게 늘어선 줄을 보면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문이 열리고 아가도 엄마도 엄마꿈틀 장터에 입장했어요

(BB4C9~1

(BRPR)~15

내부는 이렇게 육아맘들이 좋아할만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어요. 모두들 열심히 어떤 제품이 있나 열정적으로 둘러보시는 중이에요. 호응이 아주 좋았답니다.

(B4197~1

(BB8DF~1

메소드는 야외에서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해서, 외부로 나가봅니다. 외부에서는 이렇게 아가들 책을 판매하는 장터도 열리고 있고요, 그 중에서도 사람이 유독 모여있는 부스가 있어요.

(B32AA~1

(BRPR)~14

여기에 바로 메소드가 있었답니다. 선착순 30명에게 주는 럭키백에 들어갔습니다. 한 분 한 분 럭키백을 받아가시며 좋아하셨어요.

(B89E9~1

(B9F72~1

많은 육아맘들의 성원 끝에 <맘앤앙팡> 엄마꿈틀 장터는 무사히 마무리 되었답니다. 메소드 핸드워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좋아들 하시더라구요.. 앞으로도 돌답례품으로 무한한 사랑을 받을 메소드 핸드워시의 당당한 행보를 기대하며, 오늘 리뷰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