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pr news

경복궁 함화당에서 진행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히스토리 존과 뷰티 클래스

2013년 9월,

궁중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만의 아주 특별한 행사가 REAL 궁궐, 바로 ‘경복궁’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후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저희 비알피알 뷰티팀이 3개월 간 고민하고 준비한 행사의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s_1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경복궁에 입궐한 까닭은?

‘이영애 화장품’으로 유명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2003년 3월 출시되어, 올해 벌써 출시 11주년을 맞이한 궁중한방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스킨 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스파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은 물론, 중국, 대만, 베트남, 홍콩 등지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s_2

2013년은 후에 아주 뜻 깊은 해였답니다. 브랜드 출시 10주년이라는 아주 큰 이슈가 있었기 때문이죠. 후의 스테디 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도 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여지게 되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가 바로 ‘경복궁’에서 열리게 된 것이랍니다. 후가 경복궁에 입궐한 이유는 바로 이 것!!! 풍악을 울려라~!!

s_3

왕후의 공간에서 열린 특별한 전시와 뷰티 클래스

경복궁 함화당의 문이 후와 손님들을 위해 활짝 열렸습니다. 비첩 히스토리 존과 뷰티 클래스가 열린 함화당은 예부터 왕후가 사신이나 극빈들을 대접하던 공간이라고 합니다. ‘왕후의 비법’을 표방하는 후가 이런 공간에서 VIP행사를 열었다는 것은 정말이지 의미있는 일이었습니다. 궁으로 초대받은 게스트들의 만족도역시 정말 높았습니다.

‘역시 후다!’ ‘브랜드와 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왕후의 만찬에 초대받은 느낌이었다’ 등등 찬사가 쏟아졌지요.

함화당에서 후는 두 가지 콘텐츠로 게스트들을 맞이 했습니다.

1) 비첩 히스토리 존 :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진행된 후의 스테디셀러 ‘비첩 자생 에센스’의 스페셜 에디션 전시

2) 뷰티 클래스 : 후가 제안하는 왕후의 가을철 피부 관리법(강사 : 후 스파 팰리스 김청나 원장)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비첩 히스토리 존과 뷰티 클래스 현장의 하이라이트들을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비첩 히스토리 존 안내를 위해 함화당 마당에는 이렇게 4년간 진행된 스페셜 에디션의 이미지와 스토리를 배너로 제작해 전시했습니다.

s_4

함화당 안에는 초대된 게스트들을 위한 접대 공간을 꾸몄습니다.

s_5

센터 피스 위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를 만드는 핵심 성분인, 공진단을 비롯한 향긋한 약재들과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왕후의 유물 팔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2013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DP했습니다.

s_7

꽃도 예쁘고, 도시락도 예쁘고,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도 예쁘고…, 현장에는 예쁘다는 감탄사가 쏟아졌어요.

이 모든 예쁜 스타일링은 스타일링 ‘단단( http://blog.naver.com/junhee7479 )’에서, 왕후의 다과를 컨셉으로 한 도시락 케이터링은 ‘파티 피아체( http://blog.naver.com/partypiace )’에서 담당해주셨답니다.

s_8

접대 공간 끝 쪽에는 비첩 히스토리 존을 마련했습니다.

s_9

2009년 출시 이후, 매 1년 단위로 스페셜 에디션이 제작되었는데요. 실물과 스토리를 연대별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2013년 브랜드 10주년을 맞이해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을 단연 돋보이게 전시했습니다.

s_10

귀빈 접대를 위해 나비장도 공수했구요, 10주년 기념 특별 슈가 케이크도 제작했답니다.

s_11

잘 세팅된 함화당 내에서 드디어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회자로는 brpr의 석혜현 대표님이 활약해주셨어요.

석혜현 대표님 어디 계실까요~?

s_12

브랜드 소개 및 후 스파 팰리스 김청나 원장님이 진행하신 뷰티 클래스를 통해 ‘왕후의 가을철 피부 관리법’에 대한 전수(!)를 받으셨지요!

함화당 밖에서 뷰티클래스 진행 공간을 바라본 사진입니다. 지나가던 다국적 관광객 분들이 무슨일인지 굉장히 궁금해하더라구요. 게스트분들 모두 부러움의 시선을 만끽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s_13

‘왕후의 가을철 피부 관리법’ 뷰티 클래스에서 공개된 피부 관리법의 핵심도 소개해 드려야겠죠?

>> 민감해진 피부, 트러블 없이 촉촉하게 관리하려면?

-환절기에는 건조해진 대기로 인해 피지가 줄고 각질층이 두꺼워져 쉽게 각질이 일어난다.

-각질 제거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으나, 제거(스크럽, 필링) 전 스팀타올을 사용!

-스팀타올은 피부의 모공을 열어주어 보다 쉽게 각질을 제거해 준다.

-그러나 과도한 각질 제거는 금물! 민감해진 피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각질 제거 후에는 보습 제품으로 수분을 충분히 부여해주고, 동시에 영양을 부여해 유수분의 발란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각질이 생기지 않게 예방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에 좋은 디톡스 케어팩을 사용하여 피부 속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케어하는 것이 좋다.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흘러 목선을 지나 쇄골로 이어지는 림프선의 방향을 따라 이동하며 디톡스마사지를 하면 뭉친 림프선이 풀리면서 독소 배출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마사지를 하면 뭉친 림프선이 풀리면서 독소 배출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By. 후 스파팰리스 김청나 원장

유익한 내용들을 열심히 강의해주시는 김청나 원장님과 경청하시는 게스트 분들의 모습입니다.

brpr 리포터도 멀리서 도강(?)하며 피부가 좋아질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s_14

초대된 게스트 분들께는 후에서 마련한 특별한 선물까지 증정되었답니다. 비첩 자생에센스와 원석 팔찌가 선물로 뙇!!

게스트 분들께 말 그대로 A부터 Z까지 풀코스로 왕후의 하루를 선사해드릴 수 있어서 비알피알도 매우 뿌듯했습니다.

s_15

게스트 분들 페어웰을 잘 마무리하고, 한적해진 함화당 마당에서 비알피알 스태프는 안도의 한숨과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게스트 분들께 왕후의 하루가 선사되었다면, 비알피알 식구들에게는 상궁의 하루였겠죠? 라는 무리수 유머를 남기며,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비알피알이 함께한 ‘비첩 히스토리 존과 뷰티 클래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